영화 '툼스톤', 스틸 전격공개...더 빠르고 치밀해졌다

입력 2014-09-02 11:43
수정 2014-09-02 11:43


리암 니슨의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출연: 리암 니슨)이 카리스마 넘치는 영화 스틸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툼스톤이 리암 니슨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긴장감 넘치는 영화 스틸 8종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008년 유괴당한 딸을 구하기 위한 전직 CIA 특수요원 아버지의 사투를 그린 테이큰을 통해 통쾌한 액션 연기로 전세계를 열광케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리암 니슨이 툼스톤을 통해 한층 더 빠르고 치밀해진 극한의 추격전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툼스톤의 영화 스틸에는 보기 이를 숨죽이게 하는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스틸에서는 과거의 실수로 인해 가족도 없이 혼자 지내는 알콜중독 전직 형사 ‘맷’ 역을 맡은 리암 리슨의 외로움이 비춰지며 어딘지 모르게 음침한 거리의 한복판에서 도시를 바라보는 리암 니슨의 눈빛에서 앞으로 벌어질 잔혹한 사건에 대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잔혹한 범행을 일삼는 연쇄살인범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는 리암 니슨의 분노로 가득 찬 표정과,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눈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추리 소설계의 그랜드 마스터 로렌스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일촉즉발의 순간들과 리암 니슨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담은 스틸이 공개되면서 2014년 최고의 추격액션을 선사할 영화 툼스톤에 대한 세간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은 오는 9월 18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