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의 김종민이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의 스틸컷 이미지를 공개했다.
코요태의 소속사 KYT 엔터는 2일 김종민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의 미공개 이미지 '신난 바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랑색 트레이닝복과 군용 방한복(일명 깔깔이)를 입고 컴퓨터 앞에서 미소를 짓고있는 김종민이 주변을 굴러다니는 컵라면 용기와 함께 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상하의를 모두 군용 방한복을 입고 간이 침대에 누워 하염없이 잠들어 있는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종민, 역시 신난 바보 '살리고 달리고'", "김종민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 뮤비도 음원도 기대", "김종민 '살리고 달리고' 신난 바보도 살리고 달리고" 등의 반응을 보이며 코믹한 제목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비쳤다.
오는 3일 발표하는 김종민의 세 번째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는 지난 2011년 4월 가요계 입문 12년 만에 첫 솔로 싱글앨범 '오빠 힘내요' 발표 이후 2012년 5월 '두근두근'을 발표한지 2년 3개월 만이다.
한편 김종민은 KBS2 '1박2일'과 SBS '스타킹'을 비롯해 많은 방송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이며 이번 솔로 싱글앨범 발표와 함께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왕성한 솔로가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