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뷰티인 미용학원,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세미나에서 시연

입력 2014-09-01 12:34
수정 2014-09-01 12:34


대전 뷰티인 미용학원(원장 배선영)이 지난 16일 대전 국보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세미나’에서 헤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미용 기술 시연을 했다고 밝혔다.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은 미국에 본사를 둔 전세계 34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으로 한국에도 37명의 에듀케이터가 활동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세미나는 ‘The 2nd Super Nail Festival’ 이라는 주제로 부산과 대구, 광주, 대전, 서울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를 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전 세미나에는 대전 뷰티인 미용학원 출신이며 오디세이 에듀케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형호 뷰티인 수석강사와 최민정 라스텔라 네일샵 원장이 직접 시연에 참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동안 대전 뷰티인 미용학원은 전문 미용 인력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뷰티 미용업계에서 풍부한 현장 경험, 대학 강의의 노하우 등을 지닌 강사진을 바탕으로 성장해 오며 대전 대표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미용학원을 운영 중인 배선영 원장 또한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에듀케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세심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국가자격증으로 실시될 네일아트와 헤어, 피부를 중심으로 한 민간자격증인 메이크업 및 각종 기능경기대회 출전선수를 위한 미용의 전 분야를 교육하고 있다.

이 밖에도 미용학원 개설 10년 동안 수많은 학생들을 전문가로 키워 배출했으며, 지난 2014 대전지방 기능경기대회에서 피부미용부문 금메달과 동메달 선수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다. 현재 뷰티인을 졸업한 학생들이 각 분야의 강사에서부터 샵 마스터, 아티스트,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뷰티인 미용학원 관계자는 “앞으로 이러한 세미나를 통해 많은 미용 기술이 전파됐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뷰티인 미용학원에서 현실감있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현장경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인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관리, 두피 등 뷰티관련 전 과정을 훈련하는 종합미용학원으로, 지난 2000년 오픈 이래 대구 동성로, 대구 두류역, 포항, 안동, 진주, 대전, 청주, 김천, 신촌 이대점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뷰티인 미용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autyindj.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