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정규 4집 '미친 거 아니야?' 티저 이미지 공개 '미친 듯이'

입력 2014-09-01 11:33
그룹 2PM의 신곡 '미천 거 아니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PM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2PM의 정규 4집 음반 '미친거 아니야?'(GO CRAZ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2PM의 여섯 멤버들은 다함께 드러누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신나는 파티 후 후유증이 온 듯 머리에 손을 얹고 있는 Jun.K, 신나게 소리치고 있는 닉쿤, 닉쿤을 바라 보며 어깨를 들썩이는 택연, 선글라스 위로 윙크를 하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우영, 신나게 웃고 있는 준호, 재미있어 어쩔 줄 몰라 하는 찬성 등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이어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5일 컴백 전후로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를 준비했다"며, "2PM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대로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의 프리 파티는 오는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진행되며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게릴라 파티와 애프터 파티는 추후 상세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2PM '미친 거 아니야' 와 정말 신나보인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오랜만이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이번 노래도 좋겠지?" "2PM '미친 거 아니야' 와우 기대된다" "2PM '미친 거 아니야' 클럽에서 프리파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YP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