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통큰 모바일 쿠폰북' 제공

입력 2014-09-01 09:12
롯데마트가 오늘(1일)부터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우편으로 발송되던 지류 쿠폰북이 아닌 롯데마트 모바일을 통해 쿠폰북을 제공하는 '통큰 모바일 쿠폰북'을 선보입니다.

롯데마트는 쿠폰북의 ‘스마트 콤보 쿠폰’으로 매달 총 20여 가지의 품목 중 멤버스 등급에 따라 최대 8개 상품을 50% 할인해 주고, ‘스마트 바코드’를 통해 매월 200여 품목의 행사 상품을 손쉽게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은 1일부터 한 달간 소세지, 세제 등 20여 행사상품 중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스마트 콤보 쿠폰’을 다운받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여 품목의 행사 상품에 대해서는 ‘스마트 바코드’ 를 통해 결제 시 일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바코드’의 경우 기존 쿠폰 할인상품 구매 시 매번 쿠폰을 챙겨 마트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결제 시 상품별로 일일이 쿠폰을 찾아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했다는 설명입니다.

조영호 롯데마트 고객정보팀장은 “고객에 대한 정보보호 강화 차원에서 이번 ‘통큰 모바일 쿠폰북’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류 쿠폰을 줄여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측면과 고객이 쿠폰을 찢거나, 분실 시 재발행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효과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