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단독 콘서트서 이국주와 함께 ‘내 귀에 캔디’ 무대 준비 화제

입력 2014-09-01 08:33


가요계와 개그계를 대표하는 의리녀 백지영과 이국주가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멋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국주는 백지영의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에서 옥택연을 대신하여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국주와 백지영은 지난 7월 20일 방송된 SBS 대표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처음 만났다. 백지영은 평소에도 이국주의 열렬한 팬으로서 ‘런닝맨’에 출연 했을 당시 이국주의 전매특허 ‘식탐송’을 모두 따라 부르며 리얼 버라이어티에 처음 출연한 이국주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백지영은 ‘런닝맨’ 방송 출연 후 이국주에게 자신의 단독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출연해 줄 것을 부탁하며 러브콜을 보냈고 이국주는 백지영과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국주가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식탐송으로 개사한 ‘내 귀에 캔디’는 원곡 못지 않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지영과 이국주의 ‘내 귀에 캔디’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탄생 될 지 관심이 주목되는 가운데 그녀들의 유쾌하고 새로운 퍼포먼스는 오는 2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 8시 공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