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의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이번에는 댄스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는 ‘언제나 너를 응원해’가 방송된다. 이중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는 ‘삼둥이표 바라밤 댄스’로 앙증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바라밤’은 어린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뽀로로’의 주제곡 중 하나. 삼둥이는 ‘바라밤’ 뮤직 비디오를 틀어주자마자 하늘 높이 손을 쭉 뻗어 보이며, 경쾌한 댄스타임의 시작을 알렸다.
손가락을 꼼지락 꼼지락거리며 댄스 본능에 시동을 걸던 삼둥이는 ‘밤바라 밤바라 밤바라밤~’하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어깨를 들썩 들썩, 고개를 갸웃 갸웃하며 본격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삼둥이는 ‘바라밤 댄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을 위 아래로 격렬하게 흔드는 고난도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앙증맞은 매력을 뽐냈고, 세 쌍둥이라 깜찍함도 세제곱인 삼둥이의 바라밤 댄스에 보는 이들 모두 자동 엄마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삼둥이표 바라밤 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악! 삼둥이 스틸만 봐도 꼬물꼬물 너무 귀엽다!”, “어쩜 이렇게 앙증맞은 생명체가~ 삼둥아 너네 덕분에 일요일이 즐겁다~”, “대한-민국-만세, 졸귀! 이번 주에 춤추는 거임? 꼭 봐야지!”, “움직이는 영상으로 보고 싶어요ㅠㅠㅠ 일요일은 언제 오나요~”, “삼둥이 같은 애기 낳으려면 어떡해야 하나요?”, “이 본방사수 유발애기들 같으니라고!”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만세의 블랙홀 매력 ‘바라밤 댄스'는 오는 31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2회를 통해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