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태민 1위에 무한 응원 ‘태민이는 사랑입니다’

입력 2014-08-29 21:00


김희철이 태민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성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29일 방송된 KBS 2TV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 가운데, 김희철이 태민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29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SHIRT' 무대에서 썬그라스를 쓰려고 했는데 없어서 ‘아 망했네’ 이러고 있는데 태민이가 ‘형 제꺼라도 쓰실래요?’ 하면서 협찬해 줌.”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 태민은 사랑입니다. 오늘 태민이 1등 축하!”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대기실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희철과 샤이니의 멤버 태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희철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모습이며, 태민은 김희철 옆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SM에 태민이 팬클럽이 있는 듯’,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태민 1위를 축하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컴백 기다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태민은 29일 방송된 ‘뮤직뱅크’에 출연. 장범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함께 방송을 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축하를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