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 코스메틱스, 압구정로데오거리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입력 2014-08-30 13:00


한국의 패션-뷰티 중심지 신사동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새로운 개념의 뷰티스토어 '키초 플래그십스토어'가 들어선다.

오는 9월 1일 오픈을 앞둔 플래그십스토어 매장은 '천연 자연주의 뷰티브랜드'로 알려진 키초코스메틱스(이하 키초) 1호 매장으로, 일반 뷰티매장과 달리 복합 뷰티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이와 관련해 이 매장에서는 뷰티 세미나, 뷰티 강좌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은 물론 일반 문화공연, 시연, 모임 등 뷰티에 관심 있는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행사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키초 마케팅팀은 "키초는 올해 초부터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인 싱가포르 SASA 입점은 물론 한국 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베트남 하노이 플래그십스토어 한국화장품 브랜드관'에 선정되는 등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플래그십스토어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키초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 매장은 키초의 기업이념을 따라 친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채택, 소비자들에게 편한 접근성 및 높은 심미적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매장 전체 디자인은 나이테 질감을 살려 자연이 전하는 듯한 안정감을 살렸고, 내부로 연결되는 출입로는 한적한 숲 속의 길처럼 꾸며져 있다. 인테리어는 물결을 표현한 벽지, 연못 위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광 색채의 바닥, 자연채광에 가까운 내부 조명 등으로 디자인되어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한편,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 한 달간 키초 전 제품을 30%할인 판매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초의 플래그십스토어 소식은 키초 홈페이지(www.kichocosmetics.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 070-7854-5669, 1600-9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