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스티 루게릭병 퇴치운동-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사진=유튜브)
'마음이 따뜻해지는' 얼음물 샤워…한류스타들, 루게릭병 퇴치운동에 앞장서
BIGBANG 지드래곤 베스티 해령 비 키코 차유람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아이스버킷 챌린지
8월의 끝자락, 국내외 스타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계속 되고 있다.
이번에는 지드래곤 베스티 해령 비 키코 차유람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등의 얼음물 샤워가 이어졌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나섰다
지드래곤은 25일 오후 10시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일본)도 같은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공개했다.
키코는 세숫대야에 작은 물고기 인형을 띄운 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지드래곤, 키코 외에도 베스티 해령 비 키코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등 한류스타들이 루게릭병 퇴치 운동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지드래곤 키코 베스티 해령 비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베스티 해령 비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아이스버킷 챌린지, 훈훈하다" "지드래곤 키코 베스티 해령 비 이국주 슈퍼주니어 딘딘 아이스버킷 챌린지, 모두 화이팅~ 참 보기 좋다"라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