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성형, 지난 1일 광주성형외과 맨앤네이처 광주점 오픈

입력 2014-08-28 10:42
수정 2014-08-28 13:25


오직 남자성형만을 전문으로 하는 맨앤네이처성형외과의원이 지난 1일 광주성형외과 맨앤네이처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광주나 호남권에서 남자 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남성들은 멀리 서울에 가지 않고도 전문적인 남자성형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맨앤네이처성형외과가 조언하는 남자성형은 여자와 달리 외형적인 부분이 많이 다르고, 선호하는 눈, 코 등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한다.

남자 눈성형의 경우 남자들이 가장 많이 고려하는 성형부위로 또렷하고 선명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러운 속쌍꺼풀이 선호되고 있다. 남자 눈성형 방법인 남자눈매확장술의 경우 나노매몰법, 무흉 앞트임, 눈매교정 등의 수술방법을 사용하며 이는 눈매를 또렷하게 바꿀 수 있고, 흉터 걱정을 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 코 성형의 경우 직선으로 쭉 뻗은 코 라인과 코폭을 굵고, 넓게 하여 시원한 인상을 주는 것이 선호되고 있으며, 흉터가 남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유지되는 것이 관건이다.

남자코성형 방법인 남자맞춤코교정술의 경우 비개방형 코수술로 코 안을 절개하여, 흉터에 대한 고민을 없애고, 본인의 피부 두께와 골격에 맞는 적절한 보형물과 자가연골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남성스러운 코 모양을 만들 수 있고, 코의 볼륨이 생기면서 입이 들어가는 안면윤곽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모발이식의 경우 절개법과 비절개법의 특장점을 혼합한 NSD(no-show-direct) 수술법이 남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방법은 기존의 비절개 수술의 후두부 모발을 짧게 밀어야 하는 단점을 개선해 모발을 삭발하지 않은 채 두고 채취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광주성형외과 맨앤네이처 광주점 조용철 대표원장은 “남자성형은 남자들이 여자와 달리 화장을 하지 않아 수술 후 티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남성만의 해부학적 요인들을 복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술 전 본인의 상태를 체크하고 자연스런 성형결과를 위해 전문의와 충분한 사전 상담이 선행되어야 한다.” 고 조언한다.

맨앤네이처성형외과는 압구정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남자눈성형, 남자코성형, 모발이식 등 12년 동안 오직 남자성형만을 전문으로 진료를 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