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토익점수 올리는 비법 공개

입력 2014-08-27 16:08
수정 2017-02-16 14:24


파고다어학원이 9월부터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수강생 대상 수업 만족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단박토익의 초단기 고득점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설한다고 밝혔다.

토익 RC 이지현 강사는 10년 강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강사로, LC 미쉘 조 강사와 만 명 가까운 수강생들이 초단기로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강의해왔다.

실제 단박토익 팀은 가장 최근에 진행된 2014년 상반기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비공개 학생 평가에서 1위, 재수강률 1위를 수 차례 차지하며,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 점수 만들기의 달인들’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RC를 전담하고 있는 이지현 강사는 최대한 빨리 그리고 가장 효과적으로 RC 점수를 올리는 방법으로 학원의 전문 강사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라고 조언한다. 수 년간의 강의 경험이 녹아있는 수업은 물론, 수업 외에도 강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 그들만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게 시간낭비를 최소화하는 비법이라고 전한다.

철저한 스터디 관리로 더 유명한 단박토익 팀은 방대한 최신자료 제공부터 질의 응답까지 직접 스터디에 참여하여 수강생들과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개별적이고 세심한 맞춤식 학습전략을 지향한다. 또한 파트 별로 취약하기 쉬운 부분에 대한 수업 외 보충학습 및 토익 시험 전 D-1 특강을 통해 실전에서의 유형별 문제풀이 접근방식도 전수한다.

이지현 강사는 “토익 전문가들은 출제 경향 및 점수 향상 노하우를 정확하고 자신 있게 전달해 줄 수 있다. 도움을 요청하는 수강생들을 만나면 정확한 목표와 학습방법 및 기간을 정해 준다”며, “그 가이드라인을 따라 성실하게 공부해 목표를 달성한 수강생들을 보면 강의하는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또한 “10년째 매달 토익시험장에 가서 출제되는 문제들을 꼼꼼하게 분석하며 연구해 왔다. 이제는 문제의 보기만 봐도 정답을 맞힐 수 있을 정도”라며, “보충수업과 특강을 통해 보다 구체적인 고득점 비법을 전달할 뿐 아니라 수강생들의 개인적인 성향과 문제점을 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개인 상담을 자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LC 미쉘 조 강사는 “철저하게 최신 출제유형 및 스크립트를 분석하여 정확하게 듣고 정확한 답을 찾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며, “최근 몇 년간의 오답 문장들을 수강생들에게 알려주어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토익학원인 파고다어학원에서 단박토익을 수강한 신중완 수강생은 “단박토익은 수업으로만 끝나는 게 아니고, 선생님들이 주기적으로 찾아와 상담과 지도를 직접 해주는 스터디, 요청하는 대로 제공해 주는 문제들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선생님들이 학생 한 명 한 명의 취약점과 공부 방향을 제시해주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주기적으로 케어를 해주셔서 본인에게 알맞은 학습방법을 통해 단기간에 확실하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수업이었다”고 수강 후기를 남겼다.

종로토익학원인 종로파고다에 단박토익 팀의 합류로 실전 수업라인이 획기적으로 강화되어 수강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박토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등록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