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엑소 찬열, 아이스버킷챌린지… 조석 지목에 ‘할 수 있으려나’

입력 2014-08-24 16:10


찬열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남성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했다.

찬열은 최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선 룸메이트 식구인 가연이의 지목을 받아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캠페인을 알고 참여했으면 좋겠고 참여함으로써 루게릭병 환우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캠페인 참여와 함께 기부도 진행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상 속 찬열은 밝은 표정으로 팬들과 ‘룸메이트’ 시청자에게 90도 인사를 전했다. 이어 욕조로 들어간 후 얼음이 가득 담긴 양동이를 들었다.

이후 물을 받은 후 시원하게 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엑소 찬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찬열, 아이스버킷챌린지도 시원하네’, ‘룸메이트 찬열, 기부도 한다고 하니 대박이네’, ‘룸메이트 찬열, 찬열 파이팅, ALS 환우분도 파이팅’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찬열은 웹툰 작가 조석과 존 메이어, 빈지노를 다음 대상으로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