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드림콘서트’…콘서트로 만나는 뽀로로

입력 2014-08-24 09:52
수정 2014-08-25 09:00


뽀로로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뽀로로 드림콘서트’가 9월 13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의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함안군이 주최하고, ES생활문화가 주관한다. 공연은 전체 입장가다. 24개월 미만은 등본, 의료보험 지참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뽀로로’는 아이코닉스가 기획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이다. 모자와 고글을 쓴 펭귄 ‘뽀로로’ 캐릭터는 ‘뽀통령’으로 불리며 아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애니메이션은 2014년 2월부터 5월까지 EBS를 통해 5기가 방영됐다.

작품은 뽀로로를 주인공으로 신나는 음악을 전한다. 뽀로로 밴드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제2의 뽀차르트 콘서트를 준비한다. 멤버들은 의견을 조율하다 각자의 음악이 최고라며 다툼을 하게 된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신비한 떡갈나무를 통해 18세기 뽀차르트의 세계로 과거 여행을 떠난다. 이들은 뽀차르트를 도와 멋진 음악을 완성한다.

‘뽀로로와 드림콘서트’는 뽀로로가 주인공인 공연 최초로 콘서트 형식을 빌려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에서는 ‘안녕 친구들’, ‘개구쟁이’, ‘작은 별’, ‘바라밤’, ‘꼭꼭 숨어라’ 등 다양한 음악이 무대를 채운다. 아이들은 콘서트를 관람하며 다양한 음악을 직접 듣고 부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