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마마시타’의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는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마마시타)'의 새로운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1, 2차 티저이미지에서 마카로니 웨스턴을 표방하며 카우보이와 투우사 등의 콘셉트를 선보인 슈퍼주니어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도 중절모와 장총 등의 소품을 활용해 서부극의 한 장면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특히 이번 티저이미지는 흑백 사진으로 공개된 앞선 1, 2차 티저와 달리 컬러 사진으로 공개돼 누리꾼들과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실험적인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흥해라”,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음원 강타하자”,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너무 좋다”,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이게 얼마만이야”,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대박나길”,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얼른 무대 보고 싶다”, “슈퍼주니어 ‘마마시타’대박조지이 보인다”,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멤버들 보고 싶어요” 등 반응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29일 자정 온라인 음원을, 9월 1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