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 '신혼여행 중인데?' 성사여부에 뜨거운 관심

입력 2014-08-23 03:03
수정 2014-08-25 08:18


▲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 과연 이뤄질까? (사진= 오앤엔터테인먼트)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에 성사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 현빈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현빈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현빈은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해준 보아에게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다"며 "작은 행동이 루게릭병을 앓고 계시는 많은 환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힘이 됐으면 한다"고 인사를 남긴 후 얼음물이 들어있는 대야를 그대로 맞았다.

이어 그는 다음 실천자로 최근 결혼한 탕웨이-김태용 부부와 배우 장동건을 지목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탕웨이 김태용 부부는 현재 신혼여행 중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ALS) 치료법을 개발하고자 미국 ALS협회가 진행중인 모금 캠페인 일환으로 이 캠페인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뒤 3명을 지목하고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 인증을 하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해야한다.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에 누리꾼들은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하다니 과연 성사될까?"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 신혼여행 중일텐데"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 아 궁금해" "현빈, 탕웨이 김태용 지목... 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