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이준기, 촬영 비하인드컷..3단 표정 변화 '훈훈'

입력 2014-08-22 16:40
배우 이준기가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선총잡이'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준기는 집중력 있게 연기하는 모습부터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에는 드라마 '조선총잡이' 촬영 현장에서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들이 담겨 있다. 가장 좌측에 있는 사진은 놀랍도록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연기를 하는 이준기의 모습이다. 이준기는 촬영장에서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배역에 온전히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가운데 사진은 오케이 컷 소리와 함께 모니터용 카메라를 두리번거리며 찾는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무리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에서라도 이준기는 더 나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모니터 용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피드백을 한다. 호평 받는 비밀은 늘 체크하는 습관 때문이라고. 마지막 사진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아기와 같은 매력으로 스태프 및 동료 배우들과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21일 방송된 '조선총잡이'는 전국일일시청률 11.7%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이하 동일기준) 이는 20일 방송 분이 기록한 11.1보다 0.6%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조선총잡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