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지는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이런 뜻 깊은 캠페인을 류승룡 선배님 덕분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너무 너무 영광입니다. 저로 인해서 조금이나마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얼음물을 맞은 수지는 굴욕 없는 청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수지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대상자는 지목하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훈훈하다"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귀여워"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사람들이 많이 관심 가졌으면 좋겠다"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청순하다" "수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세월호도 관심 가져줬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협회가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진행 중인 모금 운동의 일환이다. 참여자는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은 후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한다. 그에게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인증 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면 된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