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공무원, 2015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입력 2014-08-22 10:21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은 '2015 7급·9급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EBS best of best 한국사' 대표 강사였던 전 EBS 이중석 강사의 해커스 입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7급과 9급을 나눠서 진행한다. 23일 오후 2시에 노량진캠퍼스에서 9급 공무원 설명회를, 24일 강남역캠퍼스에서 오후 1시와 3시에 각각 7급·9급 공무원 설명회를 공개한다. '2015년 공무원시험 합격전략'을 주제로 진행될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지난 4월에 치뤄진 국가직 9급시험과 7월 27일 치뤄진 국가직 7급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내년 출제경향을 면밀하게 설명한다.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가이드라인과 출제 빈도가 높은 시험 유형 및 트렌드를 함께 짚어줘 초시생 뿐만 아니라 기존 수험생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패스의 공무원 합격 노하우가 집약된 올인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공무원 합격전략서와 초시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모의고사 모음집, 에코백, 해커스 공무원 쿠폰북, 기출문제 모음집(9급설명회에 한함)으로 구성됐다. 추첨을 통해 종합반 100%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모의고사 무료 응시쿠폰을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노량진캠퍼스 종합반 등록 시 최대 6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강남역캠퍼스 종합반 등록 시엔 선택과목 1과목 무료제공 혜택과 함께 강남역캠퍼스 9월 하프모의고사 수강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EBS 한국사 강의에서 발군의 강의력을 보인 이중석 강사의 해커스 입성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0시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는 퀴즈를 풀면 정답자에 한해 순차적으로 슈퍼패스 등이 들어있는 랜덤선물상자 1개를 지급한다. 또한 학습질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랜덤선물상자를 발송하고 이 중 1명에게는 이중석 rkdtk의 애장품을 함께 전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홈페이지에서 2일(포인트 500점), 4일(1000점), 7일(2000점) 연속 출석체크를 하면 강의 결제 및 배송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박규명 사장은 “일찍부터 공부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합격의 길라잡이가 될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4년 공무원시험을 적중했던 해커스 스타강사가 직접 학습전략을 설명하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이중석 강사 입성을 통해 해커스의 강점인 실력이 검증된 강사진과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