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약속해M/V에서 남다른 근육볼륨 눈길

입력 2014-08-22 04:22
수정 2014-08-22 09:01


박재범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소녀팬들의 심장을 자극했다.

21일 싸이더스HQ는 공식 트위터에 "소원 성취! 섹시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박재범의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 정말 섹시한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B컷 투척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범은 편안한 런닝복 차림으로 창문 밖 어딘가를 아련한 눈빛으로 보고 있는가 하면, 말끔한 화이트 슈트 차림에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함을 온몸으로 표출하면서 출구없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약속해'는 박재범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남녀간의 사랑에 빗대어 표현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동하게 만들었으며,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박재범은 오는 9월 1일 정규 2집 'EVOLUTION'을 발매하고,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정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6~17일 중국 상하이와 청두에서 생애 첫 중국 쇼케이스를 가지며 중국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저 근육 한번 만져보고 싶다",""역시 귀를 사로잡는 보이스","뮤직비디오로 안구정화,더 길었음 좋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