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올티 "음원 대결" 아직 어린 래퍼들의 '러브스토리'

입력 2014-08-21 14:35


'쇼미더머니3' 바비와 올티가 음원을 공개하며 또다시 한판 대결을 예고했다.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 연출 고익조)'는 21일 낮 12시 바비와 올티의 2차 공연 무대곡이 담긴 음원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쇼미더머니3' 8화 녹화에는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씨잼,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기리보이,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올티,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2차 공연을 준비했다.

2차 공연의 주제는 '러브(LOVE)'로 래퍼들이 각자의 러브스토리를 진솔한 랩 가사로 담아내며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였다.

바비는 'L4L(Lookin' For Luv)'으로 올티는 '그 XX (Feat. ZICO) (원곡 : G-DRAGON)'으로 무대 위에서 맞붙을 예정이다.

스페셜 래퍼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또 하나의 볼거리. 바비는 프로듀서인 도끼와 더콰이엇, 올티는 블락비의 지코(ZICO)의 지원사격을 받아 한층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올티는 무대에 오르기 전 "무조건 살아남아야 한다. 이길 자신 있다"라고 밝혔으며 도끼 더 콰이엇 팀은 "바비를 위해서 이번 무대에 많은 것을 준비했다. 불꽃, 스모그, 섹시한 여성댄서 등 무대 구성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9월 20일(토)에는 모든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펼치는 'SHOW ME THE MONEY 3 CONCERT'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