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韓 대표 비주얼 부부 화보 공개 '이상적인 모습'

입력 2014-08-21 14:32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방송인 이혜원 부부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1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측은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 부부 안정환-이혜원이 함께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

안정환-이혜원 부부는 '2014 가을, 겨울의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룩'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와 화보를 진행하며 거리에서 함께 뛰고, 골프도 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의 스타일을 체크해주고 의견을 나누는 등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정환에게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에 대한 질문에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정환 이혜원, 이 부부 정말 부럽다" "안정환 이혜원, 정말 비주얼 대박" "안정환 이혜원, 아이들이 부러워요" "안정환 이혜원, 진짜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더 셀러브리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