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L4 vs 올티-그XX, 지코의 지원받은 올티.. 과연 효과는?

입력 2014-08-21 14:19


'쇼미더머니3 바비 vs 올티 지코'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3’에서 팀의 생존을 걸고, 올티와 바비의 승부가 펼쳐진다.

오는 21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Mnet ‘쇼미더머니3’ 8화에서 1차 공연을 뚫고 올라온 총 6인의 래퍼들이 2차 공연에서 대결한다.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씨잼,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기리보이,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올티,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2차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지난주 한 명씩의 탈락자가 발생한 타블로-마스타 우 팀의 올티와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맞붙어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이 두 팀은 남은 래퍼 한 명마저 탈락하게 되면, 2차 공연을 끝으로 래퍼 지원자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들도 동반 탈락하게 돼 공연 전부터 신경전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2차 공연에서 맞붙게 된 타블로-마스타 우 프로듀서와 래퍼 지원자 바비는 같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다른 때 보다 두 팀의 승부가 흥미진진 할 듯 하다.

먼저 올티는 지드래곤의 대표곡 '그XX'를 완벽하게 재해석한다. 특히 올티의 무대에 힙합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래퍼 지코가 함께 올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민다. 올티는 무대에 오르기 전 "무조건 살아남아야 한다. 이길 자신 있다"고 당당하게 각오를 밝혔다. 올티가 준비한 곡을 듣고 마스타 우 프로듀서는 "음원으로 나와도 좋을 곡이다. 지드래곤도 좋아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맞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은 "바비를 위해서 이번 무대에 많은 것을 준비했다. 불꽃, 스모그, 섹시한 여성댄서 등 무대 구성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전했다. 이들은 2차 공연의 주제인 '러브'를 두고 색다른 무대를 구상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특히 바비의 무대에는 프로듀서 도끼, 더 콰이엇이 바비와 함께 콜라보를 이뤄 더욱 특별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를 21일 (목)정오에 엠넷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발매한다. 이번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는 8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L4(Lookin' For Luv)'와 올티의 '그XX (Feat. ZICO'(원곡 : G-DRAGON)를 담았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음원으로 진검승부의 전초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쇼미더머니3' 바비-L4 vs 올티-그XX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L4 vs 올티-그XX 지코 피처링, 올티 이번에 바비 이기자", "'쇼미더머니3' 바비-L4 vs 올티-그XX 지코 피처링, 바비팬덤 이길수 있을까?", "'쇼미더머니3' 바비-L4 vs 올티-그XX 지코 피처링, 지코랑 친했나"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