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전업투자자 데이트레이닝 훈련센터 ‘증권사관학교’ 오픈

입력 2014-08-21 13:32
주식투자 실패 경험이 있거나 현재 투자를 하고 있지만 수익이 나지 않아 고민인 분들! 또 주식투자를 올바른 창업의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모든 분들에게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기회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한국경제TV와 장영한 대표가 함께하는 ‘증권사관학교’를 거치면 트레이닝을 통해 전문 전업투자자가 될 수 있다.

전업투자의 판도를 바꿔놓은 증권사관학교는 전업투자자를 위한 데이트레이딩 노하우를 전수해 주며 주식시장에서 홀로 설 수 있도록 교육과 매매를 병행하는 과정을 통해 생각과 습관을 바꾸고 더 나아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전업투자자를 만드는 교육과정이다.

증권사관학교 교육은 단기 1주일과정과 장기 6개월과정이 있으며, 여의도 와우파 교육센터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오프라인 교육을 동시 진행하여 지방 거주자도 교육이 가능하다. 교육내용은 패턴매매기법 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위험관리, 수익관리 훈련 및 마인드 컨트롤과 체력단련을 통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자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수강생들의 성공사례 및 훈련법을 공유하고 선배 멘토와의 커뮤니티도 구성하여 원할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 02-535-2500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wowfa.co.kr)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