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섹시미 폭발

입력 2014-08-21 09:00


2년 6개월 만에 정규 2집 ‘EVOLUTION’으로 돌아온 박재범의 선 공개 곡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고독한 남자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컷으로 팬들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21일 sidusHQ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원성취! 섹시 카리스마를 맡고 있는 박재범의 ‘약속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이번 뮤직비디오 정말 섹시한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B컷 투척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3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재범은 편안한 런닝복 차림으로 창문 밖 어딘가를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말끔한 화이트 수트를 차려 입었지만 숨길 수 없는 섹시함을 온 몸으로 표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열정적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원천 봉쇄하고 있기도.

또한 ‘약속해’는 박재범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남녀간의 아름다운 사랑에 빗대어 표현했다고 알려져 더욱 팬들의 마음을 동하게 하는 것은 물론,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역시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정오 선 공개 음원을 발표한 박재범은 오는 9월 1일 정규 2집 ‘EVOLUTION’을 발매하고, 다음 날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중국 상하이와 청두에서 생애 첫 중국 쇼케이스를 가지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박재범의 위상을 떨치는 등 특유의 편안함과 프로페셔널함으로 무대를 완벽히 장악하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더불어 오는 30일과 31일 중국 베이징과 광저우에서도 ‘2014 박재범 링콩쟌 쇼케이스’ 중국 투어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