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Ye-A) 멤버 이겨의 셀카 6종 세트가 화제다.
이겨가 지난 20일 예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겨] 안녕하세요 이겨입니다! 저는 지금 한참 연습 중~♡ 여러분 빨리 보고시포용 >.
공개된 사진 속 이겨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윙크를 하거나 입술을 쭉 내민 채 애교 가득한 표정에서부터 깜찍함이 전해지는 표정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수수한 차림에도 숨길 수 없는 청순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하얗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평소에 보여주었던 청순한 매력뿐만이 아닌 하트, 브이(V) 등 애교 넘치는 포즈의 셀카로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겨 완전 예쁘다.”, “반할 수 밖에 없는 매력~”, “연습실인데도 너무 예뻐요~”, “이겨 표정 너무 귀엽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사진~”, “예아는 멤버들이 다 예쁘고 청순해서 좋아요~”, “진짜 자체발광!!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이에요~”, “예아 노래 너무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뷔곡 ‘UP N DOWN(업 앤 다운)’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몰이 중인 청순돌 예아(Ye-A)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