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정우성과 아찔 키스 선보인 이솜 누구? “베이비 페이스 러블리 솜”

입력 2014-08-20 18:01


영화 ‘마담 뺑덕’이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정우성의 상대 배우로 알려진 여주인공 이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일, '마담 뺑덕'의 배급사 CJ E&M는 이솜과 정우성의 키스 방면이 포함된 예고편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마담 뺑덕’의 여주인공 이솜은 ‘베이비 페이스’로 유명한 모델 출신의 배우다. 이솜은 2008년 Mnet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로 데뷔해 영화 '맛있는 인생' '푸른 소금' '사이코메트리' 등에 출연하며 조금씩 얼굴을 알렸다.

특히, 이솜은 김우빈, 김영광 등과 함께 KBS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다중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소지섭 주연 드라마 ‘유령’에서는 의문의 살인을 당한 유명 여배우 역을 맡아 조연으로서의 몫을 톡톡히 해냈으며 최근에는 영화 '하이힐'에서 차승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마담 뺑덕의 이솜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이솜, 러블리 페이스 진작부터 알아봤다”, “마담 뺑덕 이솜, 매력 장난 아니야”, “마담 뺑덕 이솜, 영화와 정우성 케미 무척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스무 살 처녀에서 팜므파탈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솜의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 파격적인 설정으로 무장한 치정 멜로로 2014년 10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