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반쪽얼굴녀 김희은의 비포vs애프터 "웨딩 모델인줄..."

입력 2014-08-20 17:49
스토리온 '렛미인4'에 무너진 반쪽 얼굴로 고충을 겪는 '반쪽녀'로 출연한 김희은이 페이스북에 '절대 미모'를 과시하는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은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늘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반쪽녀'에서 이상적인 얼굴 라인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희은은 ‘렛미인4’에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화염상모반 때문에 고통 받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화염상모반과 심한 안면비대칭으로 구직 활동을 비롯한 사회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은의 수술을 직접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는 변신한 김희은의 우아한 모습을 담은 웨딩 화보를 선물, 부모님의 오랜 소원이었던 김희은의 결혼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변신의 주인공으로 큰 선물을 받은 김희은은 "예뻐진 모습을 이렇게 남겨둘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다"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사진='렛미인4' 김희은 페이스북, 스토리온)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