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도 넘어간 이국주 식탐송 “그대를 처음 본 그 순간~ 난 바로 먹지요”

입력 2014-08-20 15:41
수정 2014-08-20 15:41


어떤 노래든 ‘먹지요~’로 끝을 맺는 ‘식탐송’으로 최근 가장 핫한 연예인이자 개그우먼으로 떠오른 이국주가 이번에는 한국야쿠르트 세븐CF에서 새로운 식탐송을 선보이며 네티즌에게 폭소를 안겨주고 있다.

이국주는 박진영의 대표적인 댄스곡 ‘허니’를 “그대를 처음 본 그 순간~ 난 바로 먹지요”라고 개사해 웃음 포문을 열었다. 또 잔잔한 발라드 ‘제주도의 푸른밤’도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 한라봉 먹지요”라고 개사해 네티즌들에게 웃음폭탄을 안겨주고 있다.

이국주는 7even CF에서 대세 연하남 김우빈과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식탐송으로 완벽한 케미를 이끌어냈다. 꿀벌 의상을 입고 하루방을 엎으며 식탐송을 선보이는 이국주 덕에 김우빈은 촬영내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우빈과 이국주가 등장한 ‘세븐 식탐송’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으며 인터넷에서 회자되고 있을 정도. 하루방을 엎으며 식탐송을 선보인 이국주가 뛰어난 재기로 대세남인 김우빈마저 ‘병풍’으로 만들었다며 “현웃(현실 웃음)이 터졌다. 역시 갓국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야쿠르트 저당’ ‘7even 허니’ 등 저당 제품을 출시하며 식품 업계에 불고 있는 저당열풍에 동참했다. 25일에는 내추럴 디저트 7even을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윌’을 비롯한 전 제품에 걸쳐 당 저감화를 추진하겠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