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금슬 자랑"

입력 2014-08-20 14:04


정혜영과 션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다.

8월 20일 '엘르 브라이드' 측은 정혜영 션 부부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정혜영은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4명의 아이의 엄마라는 것을 의심하게 할 정도였다.

정혜영은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앞두고 10년 전 결혼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런데 10년이 지났어도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게 큰 감사고 축복이고 행운인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정혜영은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해요.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 라고 인사했죠"라며 부부애를 자랑했다.

또한 하음, 하랑, 하율, 하엘 네 아이의 부모로서 "내 아이 한 명을 잘 살게 하기보다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을 행복하게 하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실제로 이날 촬영을 진행했던 '엘르 브라이드' 에디터는 10년이 지났는데도 변함없이 더욱 다정한 정혜영과 션의 부부애에 과연 이들이 '지구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놀라워했다는 후문.

정혜영은 "전 선물을 많이 받아요. 생일이 다섯번이고, 결혼기념일이랑.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까지 이제 곧 5,000일이 다가오죠"라고 말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8월 20일 발행될 '엘르 브라이드' 창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정혜영과 가수 션의 이색적인 리마인드 웨딩 화보와 인터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