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유산균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국민 유산균으로 발돋움!

입력 2014-08-20 14:00
수정 2014-08-20 14:06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바람이 불고 있다. 이는 장이 튼튼해야 장수한다는 인식이 대중들에 의해 확산됨에 따른 현상이다. 실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생산 실적 분석 결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 전년 대비 무려 55%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란 유산균을 주 원료로 사용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균, 비피더스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 내 유해균을 억제, 소화 기능 개선 및 배변 활동 강화, 면역력 증가, 알레르기 증상 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 출시 및 판매되고 있다. 그 중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이하 여에스더 유산균)는 의학박사이자 영양전문가인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NS홈쇼핑에서 TV홈쇼핑 부문 2014년 상반기 히트상품, 홈앤쇼핑 1등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선정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에스더 유산균은 현재까지 160만병 판매 돌파라는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이처럼 여에스더 유산균이 대중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여에스더 박사란 인물이 가져다 주는 신뢰와 제품의 우수한 기능, 그리고 배송부터 보관까지의 철저한 시스템 구성에 기인한다. 여에스더 박사만이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확실한 장 건강 기능 개선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1캡슐 당 10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강한 위산 및 담즙산의 공격에도 끄떡하지 않고 장까지 모두 살아서 건너가 유익한 활동을 지속한다. 이러한 여에스더 유산균만의 특징은 수십편의 논문을 통해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여에스더 유산균이 국민 유산균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은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로만 만들어져 영유아 뿐 아니라 임산부까지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는 특징 덕분"이라며 "또한 “여에스더 유산균은 유산균의 안정성을 위해 배송부터 보관까지 모두 철저한 냉장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고 강조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인터넷 홈페이지(www.esthermall.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영양상담전화(080-747-0075)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