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8-20 18:29


알로봇(R.ROBOT)은 2014년 가을, 슈퍼 히어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드로잉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알로봇 히어로 시리즈는 알로봇이 히어로 로봇으로 변신한다는 재미있는 소재를 가지고 그래픽으로 표현한 제품들로, 출시와 함께 아이들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고자 드로잉 컨테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네요. 드로잉 컨테스트는 알로봇이 제작한 2014년 FW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고 '내가 꿈꾸는 슈퍼 히어로'를 주제로 자유롭게 각자의 히어로 로봇 그림을 그려 개인 SNS(블로그,페이스북,카페 등)에 인증샷을 올리고 알로봇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관련 링크를 걸면 된다네요.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1,2등 에게는 각각 알로봇 슈퍼히어로 20만원과 10만원 상품, 그리고 아차상(5명)은 히어로 그래픽티셔츠 또는 백팩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세컨플로어(2econd floor)가 브랜드 뮤즈인 '공효진'과 함께 한 14FW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세컨플로어의 2014FW 시즌 광고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스타일 아이콘 공효진의 모습을 리얼하고 라이브 하게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공효진은 이번 광고에서 꾸미지 않아도 흘러 나오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였다네요. 또한, 독특한 소재감의 박시한 원피스, 루즈한 데님 팬츠와 재킷 등의 아이템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그녀만의 프렌치 스타일을 보여주었다네요.



'반하트 디 알바자'가 2014 F/W 시즌을 맞아 쇼룸을 전격 공개했다고 합니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올 가을과 겨울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남성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단장한쇼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네요. 브랜드는 쇼룸을 통해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는데요.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안 감성을 클래식과 캐주얼의 믹스매치로 자유롭게 풀어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또 F/W 컬렉션은 이탈리안 감성을 자연스럽지만 격식에 맞춰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이 2014 F/W 시즌을 맞아 가을 화보 공개와 함께 블루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루독은 시즌 컨셉인 ‘STYLE UP! BLUE STORY’를 통해 데님을 주제로 한 스타일링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화보에는 ‘1984 BLUEDOG AMERICAN ORIGIN DENIM’을 활용하여 자켓, 셔츠부터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로 시크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블루스토리’의 패션 제안이 담겨있습니다. 또 블루독 공식 블로그에서는 24일까지 블루독 캠페인 상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루독 공식 블로그에 이웃 신청 및 스크랩을 한 후, 스크랩한 블로그 URL 및 체험 희망 제품과 아이 성별, 나이 등을 댓글로 기재하면 됩니다. 당첨자 총 30명 중, 멋진 후기를 블로그에 남긴 베스트 이웃 6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추가로 증정한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