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담 뺑덕' 예고편이 공개돼 예비 관객들에게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담 뺑덕' 측은 20일 주인공인 배우 정우성, 이솜이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다음 영화에서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의 모습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는다. 정우성을 향해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함께 원망이 가득 찬 눈빛을 발산해 앞으로의 복수를 예고했다.
특히 정우성에게 키스를 하는 이솜의 모습 앞으로 '처녀, 욕망에 눈뜨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반면 정우성은 이솜을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덕아, 나 이제 기다리지마"라는 대사를 통해 나쁜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온 '마담 뺑덕'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오는 10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정말 기대된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명품연기를 선보이길 "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흥행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