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경 결혼' '허수경 남자친구'
허수경이 3년째 결혼생활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했다.
이날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 간 것과 7세 딸 별이를 낳은 것이다"라며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이어 허수경 딸과 전화연결을 했고 이에 MC 이영자가 "엄마 남자친구 있어?"라고 묻자 딸은 "엄마가 말 안 해줬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허수경은 질문을 바꿔 "아빠 있어? 없어?"라고 물었고 딸은 "있어. 술을 많이 마시는데 취하진 않아"라고 말해 MC 이영자와 오만석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허수경은 "사실 3년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잘 숨겼다. 5살 연상의 국제 관계학을 가르치는 대학 교수다"라고 남편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제주도를 자주 오가다보니 나와 마주쳤다. 당시 나는 새로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두려움이 많았다. 남자 친구 또한 마음 속의 분노와 억울함이 차 있을 법했다. 10년을 혼자 살았는데, 마음의 병을 술로 풀지 않고 여행과 악기 연주를 통해 다스리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라며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허수경 결혼과 허수경 남자친구 소식에 누리꾼들은 "허수경 결혼했구나. 이번에는 행복하길" "허수경 남자친구 대학교수구나" "허수경 결혼, 축하합니다" "허수경 결혼, 감쪽같이 몰랐네" "허수경 남자친구 어떤 사람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