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렛잇고' 디즈니도 인정한 가창력 "놀라운 음색" 극찬

입력 2014-08-19 13:20


손승연의 가창력을 디즈니도 인정했다.

손승연은 오는 9월 21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에 한국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부른다.

손승연은 '렛잇고'를 커버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일주일 만에 조회수 3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세계 '렛잇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고' 커버 톱6에 랭크되었다.

이 영상을 접한 '디즈니 인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시어도어 리켓(Theodore Ricketts)은 "놀라운 음색"이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손승연 '렛잇고' 대박" “손승연 '렛잇고' 하나로 월드 무대" "손승연 '렛잇고' 진짜 잘 부르긴 했지" 등의 의견을 보였다.

한편,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오는 9월 한국에서 최초로 야외에서 즐기는 파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손승연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명곡들로 꾸며지는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 콘서트 싱어인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 등과 함께 한 무대에 올라 어깨를 나란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