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스타강사 최현성의 소수정예 테샛 특별반' 8월 개강

입력 2014-08-18 10:20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www.wowfa.co.kr)에서 다가오는 11월 25회 TESAT(테샛) 시험을 대비하여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 을 모집한다.

TESAT(테샛)은 종합경제이해력 검증하는 시험으로 취업, 승진, 대학입학 및 학점인정까지 활용도가 높아짐으로써 국가공인 필수 경제자격증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오는 8월 시험부터는 금융점수도 성적표에 별도로 표시하게 된다. 정부의 금융 3종 자격 시험의 활용제한 방침으로 사원 채용시 평가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하다는 금융업계의 지적에 따른 것이다.

강사는 인기강사 최현성씨가 진행한다. 최현성 강사는 와우파 TESAT(테샛) 전임강사로써 온라인교육 뿐만 아니라 지난 24회 TESAT 시험을 대비한 오프라인 교육도 진행한 바있다. 여의도 교육장과 한국외대 내에서 진행하였으며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마무리 되었다.

뿐만 아니라 방송 및 대학특강, 특히 강남대치동에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강의는 고득점 다수 배출 함으로써 테샛계의 빼놓을 수 없는 스타강사로 불리우고 있다.

와우파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은 20명 내외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토요일(8/30), 일요일(8/31), 월요일(9/1) 3개반을 운영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와우파 고객센터 02)535-2500 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