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스 파워전략] LG생활건강(051900) 중국 화장품 사업 성장성 부각

입력 2014-08-18 10:14
■ 출발 증시 특급 2부

▶ 멘토스 파워전략

출연: 김준연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

오예진 캐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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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051900)

우선 중국 화장품 사업에 대한 성장성은 정말 대단하다. 그리고 자회사인 더페이스샵의 2분기 해외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면세점 매출로, 크게 증가세가 확대되고 있다. 2분기 면세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나 증가했고, 여기에서는 중국의 인바운드 고객들이 큰 역할을 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다. 또한 경쟁사 대비 저평가돼있다. 업종 PER이 30배 정도 되는데 동사는 23배 정도로 저평가돼있는 측면도 볼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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