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8-14 18:35


여성 스타일리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바닐라비(BANILA B)가 올 가을 인형 같은 이미지의 바비인형 블링블링 시리즈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인 입술 라인의 스팽글 립(입술) 티셔를 선보입니다. 매혹적인 입술 프린팅이 티셔츠에 적용, 달콤하면서도 펑키한 20대 여성들의 세련된 감각을 대변한다고 하네요. 핫핑크, 레드, 오렌지, 퍼플 등 상큼한 캔디 컬러와 도트 패턴이 입술 프린팅에 조합되어 사랑스러우며 스팽글 디테일이 블링블링한 포인트를 줍니다. 편안한 쇼츠나 플리츠 미니스커트에 매치해 발랄하게 즐기면 좋겠네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빈티지 러닝화 ‘트리노믹 XT1, XT2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7일부터 ‘포에버 패스터’라는 슬로건으로 세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스포츠 브랜드가 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푸마는 이번 트리노믹 XT 시리즈 빈티지 러닝화를 푸마가 후원하는 유명 스포츠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감각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푸마 트리노믹은 90년대 러닝화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켰던 러닝화 아웃솔 폼 형태로 자연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구조로 알려진 육각형 파드들로 이루어진 쿠셔닝 시스템으로, 트리노믹폼의 시작이 러닝화인만큼 이번 XT 1,2 플러스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킨다고 하네요.



빅뱅의 탑(T.O.P)이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의 19일 리복 클래식 쇼케이스 이벤트에 참석합니다. ABC마트 명동 중앙점에서 길거리 디제잉(DJ-ing)으로 막을 여는 쇼케이스에서는, '2013 힙합 플레이야 어워즈'에서 올해의 R&B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힙합 뮤지션 ‘범키(본명 권기범)’가 참석하여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며 공연 속에서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패션을 보는 묘미를 더할 계획입니다. 이어서 빅뱅의 탑(T.O.P)이 특별히 참석하며, 디자이너 고태용(비욘트 클로짓)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리복 클래식'의 캡슐 컬렉션도 함께 선보입니다. 탑(T.O.P)은 하이탑 슈즈 마니아로, 빅뱅 초기 활동 때부터 하이탑 슈즈를 신은 세련된 룩을 선보여 왔으며 최근 이는 리복 클래식의 TV 광고와 화보에 드러나고 있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