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미스트' 에스테틱 황후연미스트, 구매 시 반드시 H 로고 확인해야

입력 2014-08-14 16:43


최근 SBS의 룸메이트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가수 박봄씨가 '뿌리면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동안미스트'라고 소개하며 사용한 에스테틱 황후연의 미스트가 굉장히 화제가 된 바 있다. 황후연에스테틱을 애용하던 박봄씨가 제품을 틈날 때 마다 사용하곤 했으며, 이런 자연스러운 모습이 방송에 까지 소개되게 된 것. 그 이후로 황후연에서 출시되던 미스트는 품절상태에 까지 이르게 되었다. 황후연 미스트는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로 유명하여 경락미스트라고도 부르는데, 박봄씨 이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것으로 알려져 연예인미스트로 더 알려진 제품이다. 정식명칭은 '시크릿미스트'이다.

시크릿미스트는 청담동에 위치한 황후연 에스테틱에서 직접 만들던 제품이다. 에스테틱 황후연 역시 얼굴 경락, 피부 관리, 마사지 등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현지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런 황후연에서 태와선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여 리뉴얼된 시크릿미스트를 출시한다. 에스테틱 황후연에서 만드는 태와선의 제품들은 그동안 수많은 경험을 통해 얼굴 경락 및 피부에 좋은 노하우들을 모아 에스테틱 황후연의 배은정 대표가 출시하는 제품으로 피부 친화적인 것은 물론이고, 그 기능까지 훌륭하여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해 선주문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태와선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지는 시크릿미스트는 실제 박봄씨가 사용하던 황후연의 미스트와 그 맥락을 같이 하며, 이달 20일 전후 리뉴얼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 미스트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식물 추출성분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피부 트러블 개선과 미백 기능, 수분.보습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태와선의 미스트를 쓰게 된다면 뿌리기만 해도 얼굴이 작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되며, 황후연의 최고의 고품격 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피부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던 사람들에게 해결책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천연성분만을 제대로 모은 동안 얼굴을 만들어주는 태와선의 '시크릿미스트'는 완벽한 수분 저장 효과로도 그 명성이 자자한데, 천연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입자가 미세하여 피부 흡수력이 매우 우수한 안개분사형 미스트로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여름철 지쳐있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며, 천연추출물과 보습제 이외에는 어떠한 화학처리도 하지 않은 자연성분의 미스트이다.

태와선의 한 관계자는 "박봄미스트로 유명세를 타던 황후연미스트는 최초 황후연 에스테틱에서 제조.제작하던 것으로 현재 운영되는 쇼핑몰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어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하며, 황후연의 공식 제품이라면 황후연의 H모양(이미지 참조) 로고가 있어야 하며, 이 로고가 없거나 다르다면 황후연 에스테틱에서 만든 것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황후연의 프리미엄 브랜드 '태와선'은 곧 쇼핑몰 런칭을 앞두고 있다. 쇼핑몰이 나오게 되며, 새로 리뉴얼된 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현재 홈페이지(http://www.hwangwhoo.co.kr/)에서 선주문을 받고 있으니, 시크릿미스트를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예약주문 사항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