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원더걸스 멤버 근황, 강용석 뒷북 "원더걸스가 벌써 애를?"

입력 2014-08-14 15:25
‘싱어게임’ 원더걸스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8월13일 Mnet ‘싱어게임’은 ‘스페셜 라운드 최강 싱어 대방출’이라는 주제로 지난 3회 동안 ‘싱어게임’을 빛낸 최고의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 4라운드 ‘소울충만 슈퍼디바’로 여성파워보컬 에일리와 함께 소울과 그루브가 강점인 예은과 피프틴앤드를 소개했다.

MC강용석은 예은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원더걸스는 요즘 뭐하고 있나요?”라며 남창희에게 질문을 던졌다.

남창희가 “각자 생활에서 만족하고 있을 거에요”라고 말하자 강용석은 “그래도 이렇게 물어보면 성의껏 대답해달라 물어본 제가 뭐가 되느냐”며 자세한 설명을 부탁했다.

이에 남창희는 “최근 들은 소식에 의하면 소희는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고 멤버 소희에 대한 근황을 전했다.

또한 “결혼 후 엄마가 된 선예는 지난해 10월 득녀했다”고 덧붙이며 선예와 그의 남편 그리고 선예 2세의 사진을 공개했다.

선예의 결혼 소식에 강용석은 “원더것르가 벌써 애를 낳았습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싱어게임’ 원더걸스 근황에 네티즌들은 “‘싱어게임’ 원더걸스, 빨리 컴백했으면” “‘싱어게임’ 원더걸스, 방송에서 가끔 마주치면 반갑다” “‘싱어게임’ 원더걸스, 자세한 근황을 알고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net ‘싱어게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