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가’ 반응 폭발적, 가사 살펴보니 “패기 넘쳐”

입력 2014-08-14 14:30


바비의 ‘가’가 화제다.

14일 Mnet ‘쇼미더머니3’는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쇼미더머니3 Part.2’ 앨범에는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 웨이(Guerrilla's Way)’가 담겼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바비’와 ‘바스코’의 이름이 올라왔다. 그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YG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바비의 곡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비는 그동안 대형기획사 아이돌 연습생이라는 이유로 경쟁을 벌이는 래퍼들에게 무시 당한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실수 연발로 시청자를 실망케 했지만 최근에는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며 무섭게 치고 올라와 우승까지 넘보고 있는 상황이다.

가사를 살펴보니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룰 따위 인식하기엔 무식해 너넨 산 제물/ 기가 막힌 fake rappers 다 씹어 먹는 재능/ 이 미친 힙합씬에 내 등장과 동시에 넌 멘붕”이라는 부분에서 바비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다 대박이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무대 기다려진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우열 가릴 수 없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