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으리으리한 집 공개 이어 집안까지 화제… “아버지는 감독 어머니는 모델”

입력 2014-08-13 16:41


한그루의 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화려한 집안까지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한그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한그루가 공개한 집 사진은 아름다운 정원과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시키는 대저택이었다.

앞서 한그루는 신인시절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해 “살고 있는 집은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에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렇듯 한그루의 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저택만큼이나 화려한 집안 스펙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그루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언니 오빠들이 서울대와 고려대 출신이다"며 집안이 모두 공부에 일가견이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 또, 한그루의 아버지는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 출신이며 어머니는 CF 모델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그루 본인 또한 5살 때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 조기 유학을 떠나 여러 춤 대회에서 상을 휩쓸었고 15살 때 중국 문화에 관심이 생겨 베이징 국제 예술 학교를 다녀 진정한 엄친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그루 집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그루, 진정한 엄친딸 인증했네”, “한그루, 집도 좋고 집안도 좋구나”, “한그루, 집안 내부는 더 으리으리 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최근 케이블채널 tvN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