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고객 방문 10만명 달성

입력 2014-08-13 16:57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12일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10만명의 고객 방문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2014년을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FC가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해줍니다.

또한, 주소나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박형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본부장은 "고객의 불편이나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듣고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자 하는 품질경영에 대한 노력이 단기간 10만명 돌파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