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중학교 동창" 과거 부부로 만나기까지?

입력 2014-08-12 11:45


배우 이지아가 송창의와 동갑이라며 자신의 실제 나이와 본명을 밝혔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지아가 출연해 그간 자신에게 제기된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이지아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게 없다"며 "그러다보니 이지아가 외계인이라는 설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아는 "이지아라는 이름은 가명이며, 내 성은 원래 김씨다"라며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며, 현재 김지아로 개명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나이는 전에 나갔던 기사처럼 배우 송창의와 동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는 이지아와 SBS 주말극 '세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호흡을 맞췄고, 1979년생으로 올해 36세다.

앞서 송창의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김상은을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재학 당시 '김상은'이란 친구는 전교생이 모두 알 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전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랑 동창이구나"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랑 동갑? 포털사이트 프로필 수정해주세요"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 동창끼리 한 작품서 부부로 출연했네? 신기하다 이지아는 36살 외모가 아니야 정말 동안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삼화 네트웍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