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백탁 없이 스킨케어 기능 더한 선크림 출시

입력 2014-08-12 09:41


휴가, 여행 등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8월이다. 이런 날씨에는 뜨거운 햇살에 대비해 특별한 피부관리가 필요한데. 여름철 피부관리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자외선은 실내, 흐린 날은 물론이고 사계절 내내 존재하기 때문에 선크림을 항상 빠뜨리지 않고 챙기기를 추천한다.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여성들이라면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할 때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많다. 그 중 가장 큰 고민은 선크림을 바른 후 피부에 하얗게 남는 백탁현상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자외선차단제 구매 시 포털사이트, 카페 등을 통해 백탁 없는 선크림을 추천 받기 위해 정보를 찾기도 한다.

이에 원료의 신선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프레드에서는 선크림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히는 백탁현상은 물론이고 끈적임과 번들거림까지 세 가지 고민을 해결한 자외선차단제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SUNDAY UV SKIN FINISHER)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는 대나무수액을 바탕으로 보습성분을 강화하여 스킨케어와 자외선차단제의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해주는 선크림이다. 보습력을 높여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달리 SPF4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를 갖추었다.

이처럼 백탁 없는 선크림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은 낮추고 보습력은 높여 건성, 복합성, 지성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 추천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한편 프레드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신데렐라스토리를 만들었던 ㈜웰메이드생활건강에서 8월 런칭한 신규 브랜드이다. FRESH와 ADD의 합성어로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화장품에 담아 피부에 아름다움을 더한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선보이며, 첫 제품으로 백탁 없는 선크림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를 출시했다.

현재 신데렐라스토리몰(http://www.cinderellastory.co.kr)에서는 프레드의 선데이 유브이 스킨 피니셔 출시를 기념하여 8월 11일부터 25일까지 제품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과 미니어처 선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