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신곡 '아임 인 러브' 뮤비, 전효성 보일 듯 말 듯 아찔함 "남심 흔들~"

입력 2014-08-11 17:09


시크릿의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1일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크릿은 이번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통해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벗고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당돌한 여성으로 거듭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매치한 의상으로 세련미를 뽐내는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섹시한 보컬까지 더해 시크릿의 신곡을 기다려 온 팬들에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솔로 데뷔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섹시코드를 선보인 바 있는 전효성은 보일 듯 말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면을 선보여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한선화의 레이스 의상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 고혹적이고 농염한 섹시미를 표현했다.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 이전에 'Madonna', 'Magic'을 통해 여러 차례 섹시한 컨셉을 선보인 바 있는 시크릿은 이번 신곡 뮤직비디로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섹시를 만들어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아임인러브, 이번에도 전효성 노출이야?" "시크릿 아임인러브 뮤비 전효성 섹시 콘셉트? 색다른 매력이다" "시크릿 아임인러브, 19금 뮤비 전효성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크릿은 신곡 발표와 동시에 11일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Secret Summer'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