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의 솔로 앨범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샤이니 멤버 온유와 종현의 응원글이 화제다.
종현은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요정 왕자님!!!!!! 솔로티저!!!!!! 밤샌보람있어!!!!!'라는 글과 함께 태민의 솔로 티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온유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굉장한 시스 "탬"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솔로 데뷔를 앞둔 샤이니 멤버 태민에 대한 애정이 물씬 느껴져 훈훈함을 더했다.
태민은 18일 첫 미니앨범 '에이스'(ACE)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태민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그동안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솔로 데뷔, 종현 온유 깨알 홍보 귀여워" "태민 솔로 데뷔, 샤이니 진짜 훈훈하다" "태민 솔로 데뷔 대박나길" "태민 솔로 데뷔 기대된다" "태민 솔로 데뷔 멤버들 깨알 같이 응원해주는 구나" "태민 솔로 데뷔 온유 종현이 으리으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민은 12일 0시에 태민 공식 홈페이지 및 에스엠타운(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솔로 출격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사진= 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