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선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SBS 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에서 남편 차석훈(권상우)로 인해 매회 복잡한 심경의 변화를 겪는 나홍주로 열연 중인 박하선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 간호사복을 입은 채 극중 간호사로 일하는 나홍주로 완벽하게 분한 박하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 전 간호사 업무에 열중하는 홍주로 리허설에 집중하던 박하선은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촬영 전부터 대사부터 동선까지 하나하나 체크하며 드라마 속 자신의 배역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박하선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드라마 관계자는 "'유혹'에서 박하선이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은 여자 홍주의 감정에 완벽몰입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내고 있는 건 항상 촬영장에 일찍 와서 촬영을 준비하는 섬세한 노력이 만든 것"이라며 "앞으로 석훈과의 관계가 틀어지면서 조금씩 변해갈 홍주를 박하선이 어떻게 그려나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혹' 박하선 간호사 복도 잘 어울려" "'유혹' 박하선 청순하다" "'유혹' 박하선 비하인드컷 귀엽다" "'유혹' 박하선 오늘도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이김프로덕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