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9kg 감량’, 완벽 몸매 과시 ‘완벽한 V라인에 잘록한 허리까지’

입력 2014-08-10 04:16


가수 에일리가 폭풍 감량에 성공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근 9kg 빠진 에일리’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3일 에일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럭키제이 많이 사랑해주기”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으로, 에일리와 힙합그룹 럭키제이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다.

특히 최근 체중을 감량한 에일리는 눈에 띄게 날씬해진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일리는 군살 없는 복근을 살짝 노출하고 날렵해진 V라인 얼굴을 뽐내 다이어트에 확실히 성공했음을 인증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에일리 다이어트하니 정말 예쁘다” “에일리 9kg 감량? 턱선 살아나고 진짜 예뻐짐” “에일리 다이어트 전에도 예뻤지만, 지금이 더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일리는 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윤복희 특집에서 우승했다. 에일리는 이날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를 불렀다.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과 어린이합창단과의 합창은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에일리가 부른 '여러분'은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곡이나 윤복희는 "지금까지 '여러분' 무대 중 최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