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아이언, 공연 현장 열기 ‘후끈’… 양동근과 불화에 ‘왜?’

입력 2014-08-08 18:40
수정 2014-08-08 18:54


‘쇼미더머니3’ 아이언 공연 현장이 공개되었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아이언과 YG연습생 비아이(B.I)가 대결을 펼친 가운데, 아이언의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쇼미더머니3’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쇼미더머니3’ 1차 공연 2라운드! Team YDG : 아이언 - Blue Gangsta + I AM”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간 ‘쇼미더머니3’에서 보인 구제 패션이 아닌 검은색 슈트를 입고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아이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아이언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공연을 하고 있으며,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으로 눈길을 끌었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현장 사진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아이언 공연 진짜 좋더라, 양동근과 불화 해결되었으면’,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이랑 무슨 일인지 궁금해’,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과 갈등 있던데 악마의 편집일까 진짜일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언은 비아이와 대결을 했으며, 아이언은 대결 무대에 양동근이 방관했다며섭섭함을 드러냈다. 또한 무대가 끝나자 양동근은 아이언에게 ‘모두 내 탓이다’라며 자책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